역대 최다 브랜드 참여…상품권 증정 및 케이터링 진행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롯데백화점은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열흘간 '컨템포러리 페어'를 연다고 9일 밝혔다.
2012년부터 시작한 '컨템포러리 페어'는 일 년에 두 번 진행하는 행사로 4회째를 맞았다. 컨템포러리 상품군은 지난해 10.3% 신장에 이어 올해 1분기에도 22.5% 신장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백화점 측은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는 비이커, 마크by마크제이콥스 등 27개 여성 브랜드와 띠어리, DKNY 등 23개의 남성 브랜드가 참여애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60만·100만·200만·300만원 이상 구매시 3만·5만·10만·15만원 해당하는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에서는 11일 쇼핑 고객을 위해 마카롱과 컵케이크 등 디저트도 제공한다.
이 밖에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과 브랜드별 사은품도 선보인다. 본점에서는 11일부터 13일까지 3층 행사장에서 DVF와 앤디워홀의 콜라보레이션 한정상품을 소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또한 브랜드별로 구매금액에 따라 양초, 토트백, 파우치 등 다양한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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