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4인조 그룹 하이포(High4)가 싱글 ‘봄 사랑 벚꽃 말고’를 발표했다.
하이포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이유와 함께 부른 ‘봄, 사랑, 벚꽃 말고’의 음원을 공개했다. 동시에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봄 사랑 벚꽃 말고의 가사는 아이유가 직접 쓴 것으로 알려졌다. 이 노랫말은 봄날에 연인이 없는 솔로의 심정을 아이유 특유의 센스 있는 언어로 유머러스하고 재치 있게 담아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 속 아이유와 하이포는 ‘종이로 만든 마을’이라는 콘셉트로 아기자기하게 연출된 세트에서 촬영됐다. 이 뮤직비디오에서 아이유는 새침하고 귀여운 표정 연기와 하이포 멤버들과 깜찍한 군무를 선보인다.
아이유는 하이포의 ‘봄, 사랑, 벚꽃 말고’의 작사와 가창, 뮤직비디오 출연 뿐 아니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하이포 멤버 김성구, 백명한, 알렉스, 임영준을 직접 소개하는 등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기도 했다고 알려졌다.
아이유와 하이포의 '봄 사랑 벚꽃 말고'를 접한 네티즌은 “아이유 작사 봄 사랑 벚꽃 말고, 뮤직비디오속 아이유 너무 이쁘다” “아이유 작사 봄 사랑 벚꽃 말고, 동화 속 한 장면같네” “아이유 작사 봄 사랑 벚꽃 말고, 감각적인 아이유 뮤직비디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