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4인조 보이그룹 하이포와 가수 아이유가 함께 부른 ‘봄, 사랑, 벚꽃 말고’의 티저영상에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하이포는 4일 정오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 및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하이포-아이유의 ‘봄, 사랑, 벚꽃 말고’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는 하이포 멤버 김성구, 백명한, 알렉스, 임영준과 아이유가 벚꽃이 흩날리는 세트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표정을 자연스럽게 연출한다.
아이유는 아이보리색 니트와 진을 심플하게 매치해 편안하고 포근한 봄 분위기를 풍기고 있으며, 하이포 멤버들은 각각 개성 있는 헤어와 정장, 라이더 재킷, 두건, 배기 팬츠 등 멤버 개개인의 캐릭터가 선명하게 드러나는 의상을 선보인다.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하이포 with 아이유의 ‘봄, 사랑, 벚꽃 말고’의 곡 일부도 공개된다.
리얼 악기 사운드로 완성된 펑키 한 리듬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는 상쾌한 봄의 청량감을 줄 예정이다.
특히 티저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 하이포 멤버 4명과 아이유가 벤치에 모여 앉아 함께 노래를 부르는 장면에 흐르는 멜로디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봄, 사랑, 벚꽃 말고’는 벚꽃 피는 봄날에 연인이 없는 솔로들을 위한 노래로 아이유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하이포-아이유의 ‘봄, 사랑, 벚꽃 말고`는 오는 8일 정식으로 음원이 공개된다.
아이유 with 하이포, ‘봄 사랑 벚꽃 말고’ 티저영상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아이유 하이포, 티저부터 기대된다”“아이유 하이포, 아이유 노래는 언제나 기대”“아이유 하이포, 아이유가 부르는 벚꽃노래라니 기대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