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창작뮤지컬 '그날들'‥올해 재공연 배우 오디션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아시아경제 이규성 기자]

창작뮤지컬 '그날들'‥올해 재공연 배우 오디션 실시 뮤지컬 '그날들' 포스터.
AD

지난해 창작 뮤지컬 '그날들'은 각종 뮤지컬 시상식을 휩쓸며 대한민국 창작뮤지컬의 가능성을 입증한 작품이다. 이에 올해 재공연을 확정하고, 무대에 오를 배우 오디션을 실시한다.
뮤지컬 '그날들'은 제 7회 더 뮤지컬 어워즈 ‘올해의 창작 뮤지컬상’, 제 19회 한국 뮤지컬 대상 ‘베스트 창작 뮤지컬상’, 제 2회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 ‘흥행상’ 수상 등 지난해 대표 창작뮤지컬로 평가 받았다. 고(故) 김광석의 노래와 청와대 경호관이라는 미스터리한 소재로 기뮤지컬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뮤지컬 '그날들'은 초연임에도 불구하고 평균 유료객석 점유율 80%를 차지하는 등 공연 2개월만에 지난해 상반기 뮤지컬 중 유일하게 손익분기점을 돌파해 눈길을 끌었다. 서울 공연의 열기는 제주도를 포함한 7개 도시 투어까지 이어져 투어 공연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지방 공연 도중 발매된 56트랙의 ‘그날들 실황 앨범’은 초도 물량이 매진됐으며 초연이 끝난 지 1년이 지난 지금도 단독 판매 중인 인터파크에서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재공연될 뮤지컬 '그날들'은 작·연출의 장유정, 음악감독 장소영을 필두로 국내 최고의 공연제작사 인사이트 엔터테인먼트 등 기존에 함께 호흡을 맞춰 온 구성원을 비롯, 새롭게 보강된 크리에이터들이 대거 투입된다.
오는 21, 22일 이틀간 진행되는 배우 오디션의 원서 접수는 18일 오후 5시까지다. 뮤지컬 '그날들' 홈페이지(www.musicalthedays.co.kr)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mthedays@naver.com <mailto:mthedays@naver.com> 으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오는 10월부터 새롭게 선보일 뮤지컬 '그날들'은 대학로 뮤지컬센터 대극장에서 3개월 간 공연된다.






이규성 기자 peac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