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중학생 A양' 이열음, 촬영 당시 사진 공개.
6일 방송된 KBS2 드라마스페셜 '중학생 A양'가 네티즌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는 가운데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한 배우 이열음이 게재한 글이 네티즌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6일 오전 1시26분께 이은열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페이스북에 "중학생 A양 시청해주시고 많이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또 같은 날 오전 8시22분께 이열음은 페이스북에 '중학생 A양'의 남자 주인공이었던 곽동연과 함께 사진을 찍어 "의미 있는 중학생 A양"이라는 글과 함께 게재했다.
'중학생 A양'는 항상 전교 1등을 놓치지 않았던 조은서(이열음 분)가 이해준(곽동준 분)에게 1등을 빼앗기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어느 날 이해준은 조은서가 있는 학교에 전학을 와 전교 1등을 하자 조은서가 곽동준의 마음을 흔들길 결심했다.
조은서가 이해준에게 "너 눈에 뭐가 들어갔다" "관심있다" 등의 표현으로 그의 마음을 사기 시작했다. 또 이해준 앞에서 실신한 조은서가 양호실에서 단 둘만 있게 되자 "열이 있는 것 같냐"며 "만져보고 싶어? 그러고 싶음 그렇게 해"라고 말해 이해준을 곤경에 빠뜨릴 상황을 만들었다.
이열음이 출연한 '중학생 A양' 방송을 접한 네티즌은 "이열음 '중학생 A양', 제목부터 색다른데?" "이열음 '중학생 A양', 대박이었어" "이열음 '중학생 A양', 요즘 학생들 뭘 좀 안다고 '만져봐' 이러고 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