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는남자' 장동건, 전무후무한 권총 액션 '파격 변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우는남자' 장동건, 전무후무한 권총 액션 '파격 변신' ▲장동건 주연 '우는 남자'.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장동건이 영화 '우는 남자'를 통해 강렬한 액션을 선보인다.

영화 '아저씨' 이정범 감독의 새로운 프로젝트 '우는 남자'가 장동건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선보이고 오는 6월 개봉 소식을 알렸다.


‘우는 남자’ 이야기는 단 한 번의 실수로 모든 것을 포기하며 살아가던 킬러 조직의 마지막 명령으로 타깃 모경을 만나고 임무와 죄책감 사이에서 갈등하며 벌어지는 액션드라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장동건의 파격적인 변신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흑백의 강렬한 대비 속, 고뇌하는 듯한 장동건의 실루엣과 총을 쥔 손등 위 가득 새겨진 문신으로 강렬한 반전이 있을 것임을 예고하는 듯하다.


특히 대한민국 액션 장르에서 전무후무한 제대로 된 총기 액션을 선 보일 것으로 알려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우는 남자' 개봉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우는 남자, 제목이 특이한데” “우는 남자, 장동건이 주연이네 보러가야지” “우는 남자, 제목이 매력이 덜하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