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 에어컨·제습기 구입시 최대 20만원 할인혜택 또는 선물 제공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삼성전자는 오는 30일까지 삼성 스마트에어컨과 제습기 구입시 각종 할인 혜택과 선물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S 프로포즈 에어컨·제습기 미리 장만 굿스위칭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더 무덥고 습해진 여름 날씨를 대비하려는 소비자들이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과 삼성 인버터제습기를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삼성 스마트에어컨과 삼성 인버터제습기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20만원의 할인 혜택 또는 선물을 제공한다.
'김연아 스페셜' 에어컨을 구입하면 삼성 인버터제습기(11L)와 고급 주방 용품을 증정한다.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의 바람문 3구 제품을 구입하면 20만원의 할인 혜택과 고급 주방 용품을 제공한다.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한정판 구입시에는 삼성 모션싱크 청소기나 삼성 세탁기 아가사랑 플러스를 증정한다.
삼성 인버터제습기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는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또 오는 20일까지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이나 삼성 인버터제습기 해당 모델을 구매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0명에게 김연아 아이스쇼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4' 티켓을 각각 2매씩 총 2000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http://www.samsung.com/se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더 무덥고 습해질 올 여름에 대비해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과 삼성 인버터제습기를 특별한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봄철 황사에 대비해 '연아 선생님의 계절교실 황사편' 영상을 삼성 스마트에어컨 마이크로 사이트(http://www.samsung.com/sec/2014smartaircon)를 통해 공개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