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스킨푸드가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햇살가득 토마토 여행' 참가자를 모집한다.
'햇살가득 토마토 여행'은 스킨푸드가 매년 진행하는 푸드 체험여행으로 진행된다. 이번 여행은 오는 26일 진행되며, 충청남도 선창농촌체험마을에서의 토마토 수확과 토마토 런치 타임, 백제 문화단지 문화탐방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응모 자격은 스킨푸드 멤버십 회원이면서 오는 21일까지 투스텝 마스크 시트를 제외한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라인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주어진다.
응모 방법도 간단하다.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라인 제품을 구매하고 받은 영수증 하단에서 행운번호를 확인한 후, 스킨푸드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란에 기입하기만 하면 된다. 온라인 쇼핑몰 이용 고객은 주문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는 120명이며, 본인 외에 1인을 동반할 수 있다. 당첨 여부는 오는 22일 스킨푸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별 SMS를 통해서도 당첨 사실을 알려주며, 서울, 대전, 대구, 광주 등 4개 지역 집합장소는 추후 통보한다.
푸드 여행 기회를 아쉽게 놓친 고객들을 위한 선물도 마련됐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유기농 토마토 1박스를, 15명에게는 스킨푸드의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생기 에센스를 선물로 준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