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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카드, 분사 1주년 맞아 '가나다카드' 6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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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우리카드가 분사 1주년을 맞아 '가나다카드' 6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우리 가나다카드는 기존 복잡했던 상품을 가나다 한글체계로 단순화, 체계화 시킨 시리즈 상품이다. 이 카드는 고객의 카드 사용 패턴에 따라 주요업종에서 '폭넓은 혜택', '선택 업종에서 높은 혜택', '모든 업종에서 조건 없는 혜택' 3가지로 분류하고 이를 다시 할인형과 포인트형 상품으로 나누어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서비스 내용을 살펴보면 '㉮득한 할인'은 9대 업종(쇼핑, 가족, 생활) 5%, '㉯만의 할인'은 선택한 5개 업종(택1) 5% 및 모든 국내가맹점 0.3%, '㉰모아 할인'은 모든 국내가맹점 0.5~1% 할인된다. 또 8개 제휴사 멤버십 포인트를 한 장에 담은 포인트형 상품 중 '㉮득한 포인트'는 모든 국내가맹점 0.5% 및 주요 가맹점 주중 3배, 주말 6배, '㉯만의 포인트'는 선택한 5개 업종(택1) 5% 및 모든 국내가맹점 0.3%, '㉰모아 포인트'는 국내외 모든 가맹점 0.7~1% 포인트 적립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우리카드는 카드의 기본을 담아 고객 중심으로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으로 '바른 생각 바른 카드 우리 가나다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신용, 고객, 혁신을 담은 '가나다카드 헌장'도 선포해 이를 조직문화의 DNA로 삼고 신용카드의 기본원칙으로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

가나다카드는 스마트폰에 터치하는 것만으로 우리카드 스마트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고 로그인도 가능하게 하는 'NFC 터칭로그인'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탑재했다. 가나다카드 고객이라면 이용대금명세, 카드이용내역, 선결제 등 카드이용정보 이외에도 이벤트정보, 기념일관리, 오늘의운세 등 콘텐츠가 대폭 강화된 우리카드 스마트앱 서비스를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다.


한편 우리카드는 창립 1주년 및 가나다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까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앱에서 이벤트 응모 후 10만원 이상 이용고객 중 1711명을 추첨하여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월 가나다카드 이용금액의 1%를 캐쉬백(최고 월 2만원, 홈페이지 응모) 해주며, 9월말까지 전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건당 5만원 이상), 6개월 무이자할부(건당 30만원 이상)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리 가나다카드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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