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코카-콜라사의 써니텐이 모델 엑소를 주인공으로 '스무살의 포텐'을 스토리텔링한 신규 TV CF가 유투브 공개 보름여만인 27일 현재 유투브 조회수 126만뷰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 호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코카-콜라사가 최근 방영을 시작한 신규 TV CF는 스무살의 힘겨운 현실 앞에서 지쳐버린 스무살의 젊은이에게 '스무살의 포텐을 터트리라'는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다.
엑소의 인기에 또래 젊은이들에게 힘과 용기를 심어주는 CF 스토리텔링이 소비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면서 유투브 상에서 폭풍 클릭 신드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엑소의 써니텐 CF는 아무리 노력해도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답답하고 지쳐하던 엑소 멤버들이 상큼하고 짜릿한 써니텐을 마시고 난 후 스무살의 포텐을 터트리며 팬들이 가득한 무대에서 성공적인 공연을 끝내는 모습을 상큼하고 짜릿한 영상과 음악에 담았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