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스코A&C 층고3.9m 프리미엄 힘멜하임 오피스텔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1초

포스코A&C 층고3.9m 프리미엄 힘멜하임 오피스텔 분양
AD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포스코A&C가 시공하는‘힘멜하임’은 영등포 뉴타운(2016년 예정), 양평동 11-12-13구역 재개발 사업이 예정되어 있다. 특히 양평동 11구역과 13구역은 삼성물산, 12구역은 GS건설로 시공사가 확정되어 눈길을 끌었으며, 개통예정인 강남순환 도시고속도로는 영등포구 양평동에서 강남구 수서동까지 연결되는 총 연장 34.8km 구간으로 동남부구간(금천구 독산동 ~ 강남구 수서동)이 2016년 1단계 개통시 강남까지 20분대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라 투자자들의 기대치로 1차와 2차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감하였다. 현재 회사보유분 잔여세대를 선임대 완료 하여 마지막 분양중이다.

‘힘멜하임’오피스텔은 공급면적44.5㎡의 소형 오피스텔 투자가치와 오피스텔의 희소가치를 동시에 누릴 수 있고 높은(3.9m) 층고로 지어져 공간의 활용도와 개방감이 뛰어난 소형 오피스텔이다.


특히 아래층은 거실 또는 사무실 등의 개인적인 공간으로 만들 수 있다. 또한 사용 용도에 따라 자주 사용하지 않는 짐을 올려 둘 수도 있고, 올라가는 계단 하부를 수납공간으로 사용하는 등 공간을 최대한 넓게 활용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지하철 5호선 양평역 및 2호선 문래역 이용이 가능하고, 올림픽대로, 서부간선도로, 경인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어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인근 안양천 체육공원, 한강시민공원 등 쾌적한 생활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 이대목동병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등 각종 생활 편의 시설도 가까이 있어 생활 인프라가 좋다.


‘힘멜하임’ 오피스텔 1층에는 영등포구 1호 지정 주민행복카페의 입점이 확정되었으며 옥상정원, 주민회의실, 무인택배, 100%자주식 주차시설 등 생활편의가 완비되어 있다. 냉장고, 세탁기, 가스쿡탑, 시스템 에어컨, 전자레인지 등 풀옵션을 제공한다.


KBS, MBC, SBS, 방송타운과 여의도 국제금융센터, GS홈쇼핑, LG전자 등두터운 임대수요로 투자가 용이하다. 중도금 50% 무이자 융자(우리은행)이며 전매도 가능하며, 임대 확정된 회사보유분 역시 조기 마감될 것으로 보인다.


문의: 1899-4913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