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팝스타3 짜리몽땅 Listen, 비욘세도 들어봐야 할 정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K팝스타3 짜리몽땅 Listen, 비욘세도 들어봐야 할 정도? 박진영이 평한 비욘세도 들어봐야할 'Listen'은 어느정도?(출처:SBS 'KPOP'방송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K팝스타 박진영이 짜리몽땅이 부른 ‘Listen’에 대해 호평해 화제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3’에서는 TOP6 알맹(최린, 이해용), 버나드박, 짜리몽땅(여인혜, 박나진, 류태경), 샘김, 한희준, 권진아가 TOP4 자리를 놓고 경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짜리몽땅은 영화 ‘드림걸즈’ OST인 비욘세의 ‘Listen’을 선곡했다.


짜리몽땅의 선곡을 본 심사위원들은 “무대에서 터질 것 같다” “아마 가장 잘하는 무대가 될 것 같다”고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다.

짜리몽땅의 무대가 끝난 후 박진영은 “조언을 들으면 진짜 듣는 사람이 있고 듣고 마는 사람이 있다. 짜리몽땅은 진짜 조언을 들어서 심사를 할 맛이 난다. 말할 때 목소리로 노래를 하라고 했는데 이번에 정말 말할 때 목소리 그대로 했다”며 “게다가 소리도 컸다. 전 세계 어디다 내놔도 자랑스러울 ‘리슨’이었다. 비욘세도 들었으면 좋겠다. 정말 잘했다”고 극찬하며 짜리몽땅에게 96점을 줬다.


이어 유희열은 “마치 가요계 여신 3명 같았다. 선곡 최고였고 ‘K팝스타3’ 짜리몽땅 무대 중 최고였다. 진짜 잘한다”고 칭찬하며 95점을 안겼다.


양현석은 짜리몽땅이 JYP에 가고 싶다고 했기 때문에 점수를 짜게 준다며 농담 던지듯 96점을 줬다.


결국 짜리몽땅은 TOP4 결정전에서 총점 287점을 받아 최고 점수를 기록했다.


짜리몽땅 무대를 접한 네티즌은 “짜리몽땅 Listen, 정말 잘하던데” “짜리몽땅 Listen, 비욘세랑 맞먹어” “짜리몽땅 Listen, 다음 선곡 기대돼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