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신세계, Love it ‘패션 위크’ 진행

시계아이콘00분 55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광주신세계, Love it ‘패션 위크’ 진행 광주신세계 2층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 매장에서 300만원대 다이아몬스 'The 300웨딩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누군가를 표현하는 단어를 꼽으라면 그 중 하나는 ‘패션( Fashion)’ 일 것이다. 딱 맞는 옷을 입은 듯 편안하고 세련된 느낌은 입는 사람에게도 보는 사람에게도 즐거움이 된다.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유신열)는 21일부터 30일까지 본격적인 봄을 맞아 ‘패션 위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는 편안하면서도 엣지 있는 스타일의 여성 패션, 댄디한 분위기의 남성 패션, 귀엽고 앙증맞은 디자인의 키즈 패션 등 다양하고 실속 있는 패션 상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주요 상품으로는 여성의류 신규 입점 브랜드 앤디앤뎁 원피스가 74만 8,000원, 질스튜어트 원피스가 59만 8,000원, 럭키슈에뜨 티셔츠가 9만8,000원에 판매하고 남성의류는 시스템옴므 트렌치코트가 54만원, 띠어리맨 니트가 33만 8,000원, DKNY맨 팬츠가 29만 8,000원 등이 있다.


1층 이벤트홀 매장에서는 21일(금)부터 27일(목)까지 트렌디한 봄 슈즈를 한데 모은 ‘스프링 슈즈 페어’를 전개해 플랫 슈즈, 펌프스, 스니커즈 등 화려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의 슈즈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주말 3일간, 3층 여성의류 매장에서는 ‘에스까다 이월 상품전’이 4층에선 ‘크레송·쉬즈미스 기획전’은 열고, 5층 영웨이브 매장에선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스폐셜 위크’가 7층 남성매장에선 ‘갤럭시·로가디스 정장 특집전’과 ‘쌤소나이트 기획전’ 등의 다양한 주말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패션에 포인트를 더해주는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에서는 런칭 25주년을 맞아 예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실속과 가치를 겸비한 ‘The 300 웨딩 기획 SET’를 21일부터 주말 3일간 판매한다.


‘The 300 웨딩 기획 SET’ 제품은 올해 봄 웨딩 신제품인 ‘벨라루체’ 다이아몬스 0.5캐럿 솔리테어링과 골든듀의 베스트 커플링 ‘아르노’반지로 구성되었고, 518만원에 구성되는 세트 상품을 특별 기획가인 300만원에 선보인다.


평소 노세일 브랜드로 알려진 ‘골든듀’는 이번 행사기간동안 캐럿 다이아몬드 전등급을 15% 할인 판매하고, 1kg 이상 골드바 구매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20만원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