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내 아이 명문대 진학 방법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용산구, 26일 용산아트홀 대극장서 2015학년도 대학입시 전략설명회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용산구(구청장 성장현)가 2015학년도 대학 입시제도의 방향과 합격을 위한 전략적 학습방법을 제공하는 등 지역 수험생, 학부모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2015년 대학입시 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


최고의 입시전문가를 초빙하여 수준 높은 정보와 학습전략을 선보임은 물론 시기별 알맞은 교육정보 제공과 함께 공교육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역 학생들의 학업능력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정책의 일환이다.

2015학년도 입시는 수시모집 인원 감소, 수능 우선선발 폐지 등 대입전형 간소화에 따라 고 3학생들에게 대학별 적용 방법과 수능 시험 정보 등 달라지는 입시에 대한 정확한 안내가 필요해 이같은 설명회를 추진하게 됐다.

내 아이 명문대 진학 방법은? 대학진학설명회
AD


26일 오후 6시30분 용산아트홀 대극장에서 열리는 행사는 지역 수험생, 학부모 800여명이 대상이다. 당일 선착순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별도 접수 절차는 없다.

구는 이번 설명회를 위해 유명 입시 전문가인 충암고등학교 윤기영 교사를 초빙했다.


약 2시간에 걸쳐 ▲성공적인 대입 공략을 위한 체계적인 대비법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결과 분석을 통한 2015학년도 전망 등 파워포인트를 통해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한다.


또 설명회를 찾은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입시 자료집을 무료로 배포할 계획이다.


성장현 용산구청장은 “해마다 복잡하고 다양해지는 입시 전형에 따라 많은 수험생과 학부모가 심적 부담을 느끼고 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입시 전형에 대한 실속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