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고객과 온라인 소통 강화…대학생, 협력사 위한 블로그도 운영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LG디스플레이(대표 한상범)는 기업 블로그(blog.lgdisplay.com)를 오픈해 기업 고객과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기업간거래(B2B) 업체로서 다양한 기업과 적극적으로 소통해야 기술 선도 기업이 될 수 있다는 판단 아래 쌍방향,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온라인 소통 창구를 대폭 확대했다.
고객별 특성에 맞춰 잘 알려지지 않은 제품·기술과 회사 조직 문화, 임직원 소식, 네티즌에게 도움이 될 만한 생활 정보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LG디스플레이는 적극적인 댓글, 트랙백, 제안 창구를 활용해 고객들의 목소리를 상시 수렴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에 오픈한 기업블로그는 기술, 사람, 기업이라는 3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휴대폰, 태블릿, 노트북 등 모든 기기에서 최적의 웹 환경을 제공하는 반응형 디자인을 채택했다.
LG디스플레이는 기업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32인치 LG 클래식 TV, 스타벅스 기프티콘, GS편의점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상범 LG디스플레이 사장은 "FPR 3D, IPS, OLED TV 등 LG디스플레이만의 차별화된 기술은 고객 지향적 기술을 추구해 온 결과"라며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기업과 소통하며 고객을 위한 기업으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대학생 운영진이 참여해 조직 문화, 채용정보 등을 제공하는 'D군의 This Play', 협력사들이 각종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활용하고 에로사항 및 기술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동반성장포털'도 운영하고 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