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크레용팝 모시옷,아직 추운데 왜?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크레용팝 모시옷,아직 추운데 왜? ▲"통풍 좋고 활동성에 강한 모시!"라며 크레용팝이 모시옷을 입고 도시를 배회하고 있다.(출처: 크레용팝 트위터)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걸그룹 크레용팝이 새 앨범 콘셉트로 모시옷을 입어 화제다.


17일 크레용팝은 트위터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앨범의 화보컷을 공개했다. 두 장의 사진에는 각각 "어반(Urban) 라이프 스타일, 크레용팝 화보컷 공개", "통풍 좋고 활동성에 강한 모시!"라는 설명이 달려있다.

이 사진에서 크레용팝 멤버들은 하얀색 상하의 모시옷에 흰 고무신을 신었다. 여기에 빨간 양말과 두건을 매치해 컬러를 대조시켰다.


한편, 이런 '촌'스러운 의상과는 달리 도시적인 건물 앞에서 선글라스를 쓰고 은색 캐리어를 끌고있어 도시와 농촌, 동양과 서양이 공존하는 모습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한국 전통의상이 갖고 있는 편안함과 실용성 및 독특함과 차별성이 이번 신곡 의상 콘셉트의 주요한 선택 이유였다"며 "국내 팬들에게는 모시옷이 갖는 친숙함을, 해외 팬들에게는 한국적인 느낌과 동시에 신선함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신곡의 콘셉트를 설명했다.


크레용팝의 새 앨범은 오는 31일 발표될 예정이다.


크레용팝 모시옷에 누리꾼들은 "크레용팝 모시옷, 아직 날이 안풀렸는데 추웠겠다" "크레용팝 모시옷, 귀여워" "크레용팝 모시옷, 헬멧에 이어 두건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