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언니들 김지현, "'컴백'…달라진 외모에 '화들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언니들 김지현, "'컴백'…달라진 외모에 '화들짝' ▲ 언니들 김지현.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룰라의 멤버 김지현이 3인조 걸그룹 언니들로 컴백 소식을 알린 가운데 확 바뀐 외모가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김지현은 지난 1월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여유만만'에서 과거 같은 그룹의 맴버였던 채리나와 영턱스클럽의 멤버 한현남과 함께 여행 계획을 세웠다.

이 과정에서 김지현은 "우리끼리 오붓하게 어디 가본 적이 없으니까 갔으면 좋겠다"며 "작년에는 채리나 때문에 실패했다"고 언급했다.


이에 채리나는 "정신적, 육체적으로 힘든 시기가 였다"고 말했고 김지현은 "나도 성형수술 직후라 여행가기가 힘들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앞서 김지현은 지난해 부정교합으로 양악수술을 받은 사실을 공개했던 바 있다.


한편 17일 김지현의 소속사 이든 엔터테인먼트 측은 "룰라 출신 김지현이 프로젝트 3인조 그룹 언니들(김지현, 니키타, 나미)로 컴백, 신곡 '늙은 여우'를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언니들의 데뷔곡인 '늙은 여우'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가진 하우스풍의 곡으로 트렌드가 된 연상연하 커플의 이야기를 재미나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언니들로 컴백하는 김지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지현 언니들, 늙은여우 기대된다" "늙은 여우 어감이 좀 별론데?" "언니들 김지현, 얼굴이 좀 많이 변했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