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본도시락 스킨십 경영 박차…가맹점주 토크콘서트

시계아이콘00분 1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본도시락은 16일 서울 을지로 페럼타워에서 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본도시락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가맹점주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원활한 소통을 위해 교육과 콘서트가 결합된 에듀 콘서트 형식으로 기획됐다. 1부에서는 ‘총각네 야채가게’의 이영석 대표가 연사로 나섰고 2부에선 강백수 밴드가 타임머신을 주제로 한 콘서트를 열었다. 3부에서는 오종철 소통테이너 대표와 함께 ‘나 그리고 내일’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진영 본도시락 경영지원실장은 "이번 가맹점주 교육은 지식의 흡입력을 높이고 가맹점주들이 즐겁게 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존의 딱딱한 형식을 벗어나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