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티몬, 모바일 상품권 판매 서비스 ‘기프트샵’ 열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티몬, 모바일 상품권 판매 서비스 ‘기프트샵’ 열어
AD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기프트샵’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기프트샵’은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을 간편하게 구입, 타인에게 선물 할 수 있으며 편리한 구매와 사용성, 프로모션 등의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또 다른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 홈플러스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모바일 상품권에서부터 롯데리아, 뚜레주르, 크리스피 크림 등 요식 모바일 기프트콘까지 약 300여종을 구매할 수 있다.

대량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최대 30여명에게 한번에 선물을 발송할 수 있으며 웹버전 오픈 이후 4월 중순까지 모바일 서비스를 구축하고 상품 종류도 1000개까지 늘릴 예정이다.


정규화 B2B사업실장은 “지난해 1400억원 시장 규모를 보이고 있는 모바일 상품권은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고 구매와 사용의 편리함 때문에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개인고객은 물론, 기업고객들도 만족할 수 있도록 서비스 다각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몬은 기프트샵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23일까지 진행한다. 일부 상품에 대해 5% 티몬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슈마커 1만원 쿠폰 등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선보인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