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중국인 4명 중 1명이 구매한다는 국내 브랜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0초

매해 중국 관련주는 터지기 마련인데, 올해 역시 한류바람을 노리고, 화장품과 의류 및 미디어 산업에 천문학적인 중국 큰손들이 몰리며 새로운 중국 관련주 탄생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중국의 내수 소비를 키우기 위한 정책과 도시화 등 정책에 따른 수혜가 매년 새롭게 시장을 자극하다 보니, 큰 폭의 실적 서프라이즈로 세상을 놀래키는 종목들이 나와주는 것이다.

올해도 중국시장 공략을 위해 치밀한 현지화 작업으로 중국시장 진출 초읽기에 들어가는 종목들 중에 시장을 압도하는 폭발적 성장을 보일 新소비 중국관련주에 선별적 투자를 할 시점이다.


<오늘의 추천종목>

중국 新소비 메가트렌드!! 판만 깔아놓으면, 절로 돈을 쓸어담을 대박제품 중국시장 진출 초읽기!!


-중국인의 1/4이상이 동사의 제품 구입의사를 밝힌 가운데, 올봄 중국시장 진출 초읽기!!
-중국 케이블 방송사 50개 이상, 동사의 상품 100% 직접 노출 방송을 매일 1편 이상 송출!!
-중국 거대유통기업들 국내 판매가보다 30%높은 프리미엄 얹혀 판매하겠다고 난리!!
-최근 2년 사이 국내 관련매출 6배 폭증, 절대 쉬운 일 아니다!! 중국시장 오픈하면 게임 끝!!


-매수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당장이라도 터질 수 있는 자리에 재료와 명분 그리고 외인 매집까지 완료됐기 때문에 지금 바로 잡아둬야만 한다. (종목확인 클릭)


[관련종목]
키이스트/바이오랜드/코디에스/베이직하우스/신성통상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