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소라, 6년만에 정규앨범…4월8일 발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총 8곡 수록..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개설

이소라, 6년만에 정규앨범…4월8일 발표
AD


[아시아경제 조민서 기자]가수 이소라가 오는 4월8일, 6년만에 여덟 번째 정규 앨범인 '8'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2008년도에 발표한 7집에 이은 정규 8집이며, 총 8곡이 수록돼있다. 이소라는 10일 오후 8집 앨범 홍보를 위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8leesora)과 트위터(www.twitter.com/8leesora)를 개설하고, 직접 친필로 쓴 '이소라 2014. 4. 8.'이라는 글씨와 함께 직접 그린 '별과 그림'이 담긴 친필 쪽지를 공개했다.


이소라는 이후에도 공식 SNS를 통해서 앨범 수록 곡들과 노랫말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음악 팬들과의 커뮤니케이션도 함께 나눌 계획이다. 이소라 8집 앨범은 오는 13일부터 온, 오프라인 음반매장들을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이소라는 2004년 '이제 그만', '바람이 분다'가 수록된 6집 앨범 '눈썹달'과 2008년, 노래 제목 대신 트랙 숫자만을 명기한 7집 앨범 두 장 연속으로 한국대중음악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음은 물론, 대중적으로도 큰 사랑을 받았다. 2010년에는 팝의 명곡들을 재해석한 앨범인 '마이 원 앤 온리 러브(My One And Only Love)'를 발매, 색다른 시도로 호평을 받았다.




조민서 기자 summ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