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대신증권 크레온이 론칭 3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10일, 크레온 론칭 3주년을 맞이해 ‘통신비 100% 지원’, ‘타사대체입고’, ‘크레온과의 동행’ 등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통신비 100% 지원’ 이벤트는 신규/휴면 고객이 크레온모바일을 통해 주식을 월 1억원 이상 거래하면 통신비를 2015년 1월까지 지원한다.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는 타 증권사의 보유 주식을 크레온으로 대체입고하면 최대 13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4월11일까지 진행되며, 중복당첨이 가능하다.
‘크레온과의 동행’ 이벤트는 크레온이 최초 론칭한 2011년에 계좌를 개설한 고객 중 2014년 1월까지 매월 한 번 이상 거래한 고객들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는이날부터 5월9일까지 진행되며, 대상 여부 확인은 이벤트 신청 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고객센터(1544-4488) 또는 크레온 홈페이지(www.creontrade.com)에서 방문계좌를 신청하거나 가까운 은행에서 대신증권 계좌를 개설한 뒤 홈페이지, HTS, MTS에서 신청하면 된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영업부장은 “창조적인 서비스 제공을 모토로 런칭한 크레온이 3주년을 맞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새로운 마케팅과 서비스를 통해 MTS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