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한국토요타는 오는 8일부터 30일까지 3주간 전국 20개 토요타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고객 이벤트 '도요타 스프링 샤워(Toyota Spring Shower)'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에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간단한 신청을 통해 캠리, 프리우스, RAV4 등 자신이 원하는 차종을 시승할 수 있다.
한국토요타는 전시장 곳곳에 숨어있는 QR코드에 접속해 하이브리드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맞추는 모든 고객에게 호텔숙박권과 차량용 방향제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말 방문고객을 위해 딜러 별 메인 전시장에서는 캘리그라피, 캐리커쳐, 관상, 타로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된다. 행사기간 동안 주말 시승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차량용 공기청청기도 증정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