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서버 점검 완료 소식이 전해졌다.
5일 오전 6시부터 진행된 리그오브레전드 한국 서버 롤점검이 예정 시간보다 이른 오전 08시02분에 완료됐다.
롤 4.3패치와 함께 유저들의 기대를 모았던 118번째 신규 챔피언 '벨코즈(Vel'Koz)'가 등장했다.
벨코즈는 중앙 포지션의 챔피언으로 체력이 약하지만 강력한 마법으로 적을 제압할 수 있고 '벨코즈'의 패시브 스킬은 '유기해체(Organic Deconstruction)'로 세 번 공격을 당한 상대에게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또한 이번 4.3패치로 벨코즈 뿐만 아니라 '공포'기술이 변경돼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기존에 공포 기술에 걸린 대상이 제어 불능 상태로 무작위 방향으로 방황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었지만 패치 이후로는 공포를 건 대상으로부터 반대 방향으로 도망가게 변경됐다. 다시 말 해 더 이상 공포를 사용해 적 챔피언을 아군이 있는 방향으로 유도하는 것이 불가능해졌다.
롤점검과 벨코즈 출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롤점검·벨코즈, 대박이다" "롤점검·벨코즈, 얼른 해봐야지" "롤점검·벨코즈,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