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킨푸드, 멤버십 제도 개편…회원 혜택 확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브랜드 스킨푸드는 3일 고객과 스킨십을 강화하기 위해 멤버십 제도를 개편하고 회원 대상 혜택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멤버십 제도 개편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회원 등급 체계다. 이전에는 일반 회원과 구어메 회원 등 2 등급으로 나뉘어져 있었으나, 앞으로는 일반, VIP, 구어메(VVIP) 등급으로 운영된다. VIP 등급은 최근 6개월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 회원이며, 구어메(VVIP) 등급은 동기간 15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이 해당된다. 각 등급 유지 기간은 6개월이며, 직전 6개월 구매 실적에 따라 매월 1일 자동 조정된다.

등급별 혜택도 다양해졌다. 일반 회원 등급에 해당하는 모든 신규 회원에게는 마스크시트를 포함한 8종 쿠폰북을 준다. 비 오는 날, 노란색 아이템을 착용한 날, 토너를 구매한 날처럼 특별한 날에 선물을 더 주는 '데이 쿠폰'과 15~25세 회원만 사용할 수 있는 '15.25 쿠폰' 같은 재미를 가미한 쿠폰과 '프리(Free) 포장', '프리 배송(온라인)' 쿠폰 등이 포함됐다.


구어메(VVIP) 및 VIP 회원에게는 '(生)푸드 천연 화장품'과 생일 선물 등을 추가로 준다. 구어메(VVIP) 회원에게는 구어메 회원만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구어메 키트'와 브랜드 체험행사에 초청받을 수 있는 우선 자격이 더 주어진다.

스킨푸드는 이번 멤버십 제도 개편을 기념해 VIP 혜택 체험 이벤트로 '신선한 생푸드 선물, 온니 원(Only One)' 이벤트도 진행한다. 3일 이후 회원 가입한 신규 회원 중 선착순 1만 명에게 VIP 이상 회원들에게만 제공되는 '생푸드 천연 화장품'을 선물하는 행사로, 스킨푸드 회원이라면 등급에 상관없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