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병권, '별에서 온 그대' 도민준 빙의 영상 '폭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유병권, '별에서 온 그대' 도민준 빙의 영상 '폭소'
AD


[아시아경제 e뉴스팀]방송인 유병권이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한 장면을 패러디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유병권은 지난 25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별그대' 11회 에필로그 중 도민준(김수현 분)이 시간을 정지시킨 뒤 천송이(전지현 분)에게 키스했던 이른바 '설원키스' '시간정지키스' 장면을 배우 남설아와 함께 패러디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유병권과 남설아가 설원 위에 서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드라마에서처럼 유병권은 시간을 멈춘 뒤, 남설아에게 키스를 시도했다. 이어 "(시간)안 멈췄어 이 XX야~!"라는 반전 대사와 함께 유병권과 남설아가 싸우는 장면이 유쾌하게 그려졌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어떻게 저런 생각을 했지, 신선하다" "초능력이 제대로 안 걸렸네" "유병권 분장 안하니까 은근 잘생겼네" "도민준만 가능한 일을 하려니 안되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병권의 소속사 J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패러디 영상을 통해 그동안 '홍제동 김수미'로만 알려진 유병권의 색다른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JG엔터테인먼트는 관련 업계에서 인정받은 홍보회사로 자사 소속 연예인 역시 참신한 아이디어로 무장해 적극 홍보에 나서고 있다.


한편 유병권은 SBS '스타킹'에 처음 등장해 '홍제동 김수미'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현재 TV는 물론 다수의 라디오 프로그램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이며, MC와 영화 출연 섭외도 줄을 잇고 있다.




e뉴스팀 e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