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페베네 해외신입 "미국 뉴욕에서 근무할 수 있어?"

카페베네 해외신입 "미국 뉴욕에서 근무할 수 있어?" ▲카페베네 국내, 해외신입사원 모집.(출처: 카페베네 홈페이지)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커피전문점 '카페베네'가 국내 및 해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25일 카페베네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2014년도 공개 채용은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해외 진출 성과가 두드러짐에 따라 해당 분야를 이끌어 갈 글로벌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밝혔다.


모집부문은 크게 카페베네 국내법인, 미주법인, 글로벌 법인으로 나뉜다. 각 부문에서 영업, 운영, 교육, 매장관리, 회계, 스토어 매니저, 바리스타 등 다양한 분야의 직무 담당자와 국내법인의 인턴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 조건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만 18세 이상의 남녀로 학력이나 성별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지원 기간은 2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카페베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해당 공개 채용 내용을 확인 후 희망하는 부문과 직무를 선택해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후 서류전형과 인·적성 검사 및 면접을 거쳐 최총 합격자를 발표한다.


눈에 띄는 점이 미주법인, 글로벌법인 신입 채용이다. 카페베네는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해외 진출 성과가 두드러짐에 따라 해당 분야를 이끌어 갈 글로벌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카페베네는 미국시장 진출 2년 만에 뉴욕 타임스퀘어점을 비롯한 9개 매장 운영과 약 60개점의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어 향후 글로벌 인력 채용을 통해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카페베네는 지난해부터 중국법인 및 매장에서 일할 스토어매니저 50여명을 선발해 현지에 파견하기도 했다.


카페베네 공개채용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카페베네 공개채용, 연봉이 제일 궁금한데?" "카페베네 공개채용, 요즘 다시 잘 되나보네" "카페베네 공개채용, 미국과 중국까지 갈 수 있어?" 등 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