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레일, 27일부터 관광열차 패스 교환권 '바우처' 발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횟수 제한 없이 O·V·S-트레인(train)과 연계구간 새마을호 이하 일반열차를 이용할 수 있는 기차여행 패스 교환권을 선보인다.


코레일은 오는 27일부터 ‘레츠코레일 패스 바우처’를 전국 주요역 여행상담센터에서 일제히 발매한다고 밝혔다.

바우처는 전국 역 창구에서 ‘패스’로 교환해 관광전용열차인 O·V·S-train과 연계 구간 새마을호 이하 일반열차를 기간 중 횟수에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교환권이다.


역 창구에 패스를 제시하면 좌석을 지정받을 수 있고, 좌석이 없어도 해당 열차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바우처는 기간에 따라 1·2·3일권이 있으며, 가격은 성인 기준으로 5만∼8만원 수준이다. 시니어와 청년, 어린이는 30~50% 할인된다. 다량 구입 시에도 금액에 따라 최대 3%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바우처’ 발행으로 관광열차 O·V·S-train 이용도 한결 편리해질 전망이다.


본인이 구입해야하는 기명식 패스와 달리 ‘바우처’는 누구나 구입, 패스로 교환해 사용하는 방식이어서 대학·기업·단체는 물론 부모님 여행을 위한 선물로도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연혜 코레일 사장은 “관광주간 도입 등 국내관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레츠코레일 패스 바우처’를 통해 명품 관광열차로 전국 곳곳을 자유롭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며, “다양한 기차여행 프로그램을 개발해 국내 관광의 품격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레츠코레일 패스 바우처’는 전국 주요 역 여행상담센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1544-7788, www.kora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