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카페베네는 다이어트 커피 제품을 새롭게 리뉴얼 한 '베네핏 다이어트업'을 선보이고, 오는 25일 NS홈쇼핑을 통해 제품 판매를 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베네핏 다이어트업은 카페베네가 지난해 출시한 '베네핏 다이어트'를 좀 더 쉽고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가루에서 액상제형으로 변경해 찬물에서도 잘 용해되며, 기존 제품보다 커피 맛이 좀 더 진하게 느껴질 수 있도록 리뉴얼 한 제품이다.
또한 베네핏 다이어트가 1일 2회 섭취를 권장했다면 베네핏 다이어트업은 1회로도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게 제작돼 감소해 가격 대비 좀 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베네핏 다이어트업은 카페베네 전용농장인 브라질 이파네마 농장의 고급 원두를 사용했으며, 브랜드 고유의 미디엄로스팅 기술이 그대로 적용해 부드럽고 깊은 커피의 풍미가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베네핏 다이어트업은 25일 오전 9시20분 NS홈쇼핑을 통해 처음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홈쇼핑 기획상품은 일주일 먹을 수 있는 한 팩 7입, 정상가 2만5000원인 제품을 10주 구성으로 10팩과 카페베네 오렌지 색상의 마자랭 텀블러를 하나로 묶어 14만9000원에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자동 주문 시 1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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