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러시아 비매너 영상, 매너없는 '행동'…'비난 자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러시아 비매너 영상, 매너없는 '행동'…'비난 자초' ▲ 김연아 인터뷰 장면 (출처 SBS 중계영상)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러시아 피겨선수 소트니코바가 김연아의 인터뷰 도중 갑자기 자리를 떠나 '비매너 영상' 논란이 되고 있다.


경기 직후 프리스케이팅 메달리스트들의 공식 기자회견이 진행되는 자리였다. 소트비코바가 몇몇 매체 질문에 답변한 후 김연아가 한 외신기자로부터 은퇴 후 계획에 대해 질문을 받고 답변하고 있는 상황이었다.

아델리나 소트니코바는 갑자기 자리를 박차고 기자회견장을 빠져나가는 돌발행동을 보였다. 이에 러시아 기자들이 대부분이던 기자회견장은 술렁거리기 시작했다. 취재진의 질문에 대답하고 있던 김연아 역시 갑작스런 아델리나 소트니코바의 행동에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이번 대회부터는 기자회견장에서 자신의 인터뷰를 먼저 끝낸 선수는 양해를 구하고 먼저 빠져 나갈 수 있었지만 소트니코바는 어떠한 양해도 구하지 않고 기자회견장을 빠져 나가는 비매너 행동으로 모두의 눈을 찌푸리게 했다.

소트니코바 비매너 영상에 대한 네티즌은 "소트니코바 비매너 영상 보는데 내가 다 화난다" "소트니코바 비매너 영상, 진짜 개념없는 듯" "소트니코바 비매너, 김연아도 당황했겠다" "소트니코바 비매너, 정말 화가 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