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트니코바 페이스북 "축하를 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과연?'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소트니코바 페이스북 "축하를 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과연?' ▲ 소트니코바 페이스북,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소치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쇼트프로그램에서 예상을 뛰어넘는 높은 점수로 2위를 차지한 소트니코바가 경기 직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렸던 글이 화제다.


소트니코바는 경기가 끝난 뒤 자신의 페이스북에 "축하를 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저를 응원해 주는 분들이 있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높아진 인기를 입증하듯 "보내주시는 메시지가 너무 많아 일일이 답변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아델리나 소트니코바는 20일 러시아 소치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 팰리스에서 열린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에서 기술점수(TES) 39.09점, 예술점수(PCS) 35.55점을 받아 총 74.64점을 기록하며 전체 2위를 차지했다.


한편 소트니코바는 경기 후 국제빙상연맹과의 인터뷰에서 "기술점수가 높게 나와 매우 기쁘다. 나의 연기에 만족한다"며 "나는 연기를 매우 잘했고 높은 수준을 보였다,이런 점이 반영돼 받을 만한 점수를 받았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소트니코바의 금메달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홈 어드밴티지가 지나치다" "페이스북, 주소가 뭐냐?"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