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학기 선물]경제성·실용성·색다른 디자인 담은 LEXONㆍMH WAY 가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신학기 선물]경제성·실용성·색다른 디자인 담은 LEXONㆍMH WAY 가방 렉슨 urban 콜렉션
AD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주)두레샘이 공식수입하는 디자인 수입브랜드 렉슨(LEXON)과 MH WAY는 고가의 명품 브랜드에 비해 빠지지 않는 디자인과 실용성, 경제적인 가격대로 제2의 시장을 겨냥하고 있다.


렉슨의 모든 제품은 카림 라시드, 필립 스탁, 마크 베르티에와 같은 스타급 디자이너부터 신진 디자이너까지 세계 여러 나라의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으로 만들어진다.

렉슨의 가방라인은 백팩, 서류가방, 캐리어, 소지품가방, 여권케이스, 아이패드케이스 등 다양한 구성과 콜렉션을 제안한다.


소비자의 성향과 용도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다. 가격대도 10만원대 이하의 알루미늄 손잡이로 이미 많이 알려진 에어라인 콜렉션, 제품의 소재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켜 올해 출시한 20만원대 이하의 고급라인 어반(Urban)콜렉션, 에보(Evo)콜렉션 등 다양하다.

신학기를 맞이해 렉슨에서 출시한 어반콜렉션은 한 톤 다운된 레드, 그린, 브라운, 그레이, 블랙의 다섯 가지 세련된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태블릿 PC, 노트북 등 다양한 사이즈의 수납공간을 장착해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탈리아 직수입 브랜드 MH WAY는 도쿄출신 이탈리아 디자이너 마키오 하수이케가 밀란에 설립한 가방브랜드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각자의 개성에 맞게 고안된 6가지 이상의 콜렉션을 선보이는 유럽의 '워너해브잇' 브랜드다.


광화문ㆍ영등포 타임스퀘어 교보문고, 종로 영풍문고 등에서 구입할 수 있고, 홈페이지(araonkorea.com)를 통한 주문도 가능하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