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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판매 가전 정품아니면 100% 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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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일까지 '가전 플러스 기획전' 열어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홈플러스가 LG전자, 삼성전자와 손잡고 '가전 정품보장제'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따라 홈플러스는 앞으로 전국 139개 전 점포 및 인터넷쇼핑몰(homeplus.co.kr)에서 판매되는 TV, 냉장고, 세탁기 등 LG전자, 삼성전자 브랜드 가전이 시중 동일상품 대비 기능, 품질, 부품이 다를 경우에는 100% 환불을 실시한다.


홈플러스는 "일부 타 유통채널 가전 판매사원들이 판매촉진을 위해 '대형마트 모델은 정품 모델에서 일부 기능이 빠져 있거나 부품이 다르다'는 식의 흠집내기로 고객에게 혼선을 주는 경우가 많아 고객에게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오해를 불식시키고자 LG, 삼성전자와 협의를 거쳐 정품보장제를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정태 LG전자 전략유통담당 상무는 "대형마트 가전도 LG전자가 100% 보증하는 제품"이라며 "LG전자는 대형마트의 두터운 고객층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이고 있다"고 거들었다.


홈플러스는 가전 정품보장제 실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가전 플러스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 기간 LG, 삼성전자의 대형가전(TV, 냉장고, 세탁기, 김치냉장고, 에어컨)에 대해 동일브랜드 2품목 이상 구입 시 금액대별 최대 3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진열상품은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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