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가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에 합류한다.
14일 'SNL 코리아' 측은 나르샤가 오는 3월1일 첫 방송되는 'SNL 코리아' 시즌5의 새로운 크루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어 나르샤 합류에 대해 "그녀는 앞서 브라운아이드걸스 편에서 맹활약 한 바 있으며 여성 시청층에 호감이 높은 방송인으로 가능성을 인정받았다"며 "그녀의 솔직함과 끼, 섹시함 등이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기존의 여성 크루인 안영미, 정명옥과도 잘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나르샤는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 및 가수 활동에서 '성인돌'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솔직하면서도 거침없는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SNL 코리아'에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SNL 코리아' 시즌5는 오는 3월1일 첫방송 되며 방송인 신동엽, 유세윤, 김민교, 박재범, 유희열, 안영미, 정명옥 등이 고정 크루로 출연한다.
나르샤 SNL 코리아 합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나르샤, 이번 SNL 코리아 정말 대박이네", "나르샤, 성인돌의 활약 기대할게요", "나르샤, 거침없는 입담 보여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