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타케히코 키쿠치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11일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개최한 'Q50' 출시 기자간담회에서 "Q50의 타깃 고객은 나만의 개성과 만족을 추구하는 젊은 마인드의 프리미엄 고객들인 30~40대"라고 발표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임선태기자
입력2014.02.11 11:20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타케히코 키쿠치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11일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개최한 'Q50' 출시 기자간담회에서 "Q50의 타깃 고객은 나만의 개성과 만족을 추구하는 젊은 마인드의 프리미엄 고객들인 30~40대"라고 발표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