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피니티, 내달 출시 스포츠세단 사전계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인피니티, 내달 출시 스포츠세단 사전계약
AD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고급차 브랜드 인피니티는 내달 11일 국내에 출시하는 프리미엄 스포츠세단 인피니티 Q50의 사전계약을 22일부터 전국 전시장에서 실시한다. 국내에는 2.2ℓ 디젤모델과 3.5ℓ하이브리드모델로 출시되며 사전계약해 2월 중 출고하는 고객은 17인치에서 19인치로 휠인치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2ℓ모델은 직분사 4기통 터보디젤엔진이 들어가 최고출력 170마력(4200rpm), 최대토크 40.8㎏ㆍm의 성능을 보여준다. 3.5ℓ 6기통 가솔린엔진과 50㎾ 전기모터가 들어간 하이브리드모델은 최고출력이 364마력에 달한다. 공인연비는 디젤이 ℓ당 15.1㎞, 하이브리드가 12.6㎞다.


새 차는 지능형 스티어링시스템인 다이렉트 어댑티브 스티어링 기술이 적용돼 즉각적이고 정확한 움직임을 제공하는 한편 노면진동을 최소한으로 줄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기술은 북미 다수 매체에서 각종 기술관련 상을 받았다.

이밖에 전방 차량까지 거리를 계산해 추돌을 막는 전방추돌예측경고시스템, 차선이탈경고 및 이탈방지시스템, 전후방 움직이는 물체를 감지하면 운전자에게 경고하는 기능이 더해진 어라운드 뷰 모니터 등 다양한 안전ㆍ편의사양이 적용됐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