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하이투자증권 교대역지점(서초1동 교대역 사거리 1번 출구 하림빌딩 2층)은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매주 월·화·수요일 오후 4시30분에 교대역지점에서 시스템 트레이딩 및 예스트레이더 무료교육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1인 1PC 교육으로 진행하며, 시스템 트레이딩의 매매 툴인 ‘예스트레이더’의 사용방법과 시스템 트레이딩에 필요한 기술적 분석 기법과 시스템 매매 전략 등 각종 매매예제 실습을 통한 집중교육을 실시한다.
특히, 교육과정을 이수한 고객에게는 온라인 커뮤니티인 네이버 시스메틱 카페(http://cafe.naver.com/sysmetic) 정회원 자격을 부여하고 오프라인 교육내용을 바탕으로 매매전략, 수식예제, 기술적 지표, 분석 프로그램 정보 등을 제공한다. 또 거래 고객에 한해 ‘시스템 트레이딩 전략 가이드 키트’도 제공한다.
강사로는 하이투자증권 교대역지점 정문재 부장과 예스스탁 김윤한, 박상우 연구원이 나선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30명으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www.hi-ib.com)이나 교대역지점(02-592-9111)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