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내나라여행박람회' 27∼3월2일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아시아경제 이규성 기자]한국관광협회는 오는 27일부터 3월2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C, D1홀에서 ‘2014 내나라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2014 내나라여행박람회’는 국내관광 전문 전시회로 올해 300여 단체, 500여 부스 규모로 펼쳐진다. 올해는 임실치즈체험, 코레일 열차체험, 생태관광 체험을 비롯한 각종 체험거리와 가족단위 및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이 다채롭다.

특히 올해는 공휴일이 총 67일에 달하고 대체휴일제 시행, 관광주간 지정, 초?중?고 단기 방학, 근로자 휴가지원제도 등으로 관광 수요가 대폭 증가할 전망이다.


이번 박람회는 ▲각 지자체의 여행지, 여행상품 체험 및 축제를 알리는 내나라 홍보마을 ▲여행의 트렌드를 제시하는 기획관과 여행상품판매관이 자리한 내나라 테마마을 ▲각 지방자치단체 추천으로 나온 지역 특산물을 살 수 있는 내나라 특산물마을 ▲각종 재미있는 체험으로 가득한 어린이 체험존으로 구성돼 있다. 이 외에도 테마파크, 리조트, 호텔 등의 관광사업체도 관람객들과 만난다.

이와 함께 최초로 독도지킴이 서경덕 교수, 아마존의 눈물을 연출한 김진만 PD 등 유명 강연자들이 나서며 알찬 여행 계획을 수립해 줄 여행작가들이 항시 상주하며 관람객들에게 여행코스를 상담해주는 여행상담관과 유명 여행작가들이 릴레이 강연을 펼친다.


2014 내나라여행박람회와 관련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naenara.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캔고루)에 오는20일까지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한편 행사 개막을 20일 앞둔 지난 7일 코엑스 3층 308호에서는 전시 참가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행사 컨셉과 운영 방침을 제시하는 참가단체설명회가 열렸다. 이날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한 참가단체 담당자는 내나라여행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단체 매뉴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규성 기자 peac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