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트레이닝 라인 '네오 수트(NEO SUIT)'를 본격 론칭한다.
네오수트 라인은 일상생활에서 가벼운 야외활동을 즐기면서 패션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학생 및 20대 후반까지의 젊은 세대를 겨냥해 설계됐다. 스포츠감성을 바탕으로 블랙야크 고유의 기술과 감각적인 색상을 접목시켜, 운동시에는 물론 일상복으로의 활용도를 높인 세트(SET)위주의 트레이닝 웨어를 주력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블랙야크는 의류뿐만 아니라 이번 출시된 'Y-G백'과 트레일워킹화 등 다양한 신제품을 함께 내놨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