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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중국 겨냥 신라면세점에 분유 입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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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남양유업은 분유제품 '임페리얼 드림 XO'와 '아이엠마더' 2가지 품목이 신라면세점(서울점)에 정식 입점했다고 3일 밝혔다.


그동안 분유제품의 경우 규모가 큰 유통업체나 슈퍼등 도매거래처 위주로 판매돼 왔으나, 매해 증가하고 있는 중국 관광객들의 소비를 겨냥해 이번 면세점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

남양유업은 그동안 한해 평균 출산수가 1000만명에 육박하는 중국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해왔으며, 중국 현지유통업체인 한양무역공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는 등 중국내 거점 대도시를 중심으로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신라면세점에 입점된 임페리얼 드림 XO와 아이엠마더는 3입 번들로 시중가보다 5%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며, 낱캔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남양유업은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을 발판삼아 추가 면세점 입점과 제품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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