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계은숙 "日 빅히트곡 '참새의 눈물', 국내 발표 준비 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계은숙 "日 빅히트곡 '참새의 눈물', 국내 발표 준비 중" [사진='Best 10' 앨범 재킷]
AD


[아시아경제 e뉴스팀]가수 계은숙이 일본에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참새의 눈물'을 국내 버전으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계은숙은 30일 방송된 KBS 해피FM(106.1MHz) '이무송 임수민의 희망가요'에 설특집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계은숙은 "유학 시절 '참새의 눈물'이 일본 유선방송에서 1위를 해 무척 반가웠던 기억이 있다"는 한 청취자의 사연에 "한국에선 발표가 되지 않은 곡이다. 현재 한국어로 준비 중이다"라고 말했다.


계은숙은 이어 임수민 DJ의 요청에 즉석에서 간주 부분을 불러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계은숙은 "'참새의 눈물'은 일본에서 정말 사랑을 많이 받았던 곡이다. 어서 빨리 방송에서 부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계은숙은 1977년 CF모델로 데뷔한 뒤 1982년 일본으로 건너가 가수로 활동, '엔카의 여왕'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 30여 년간의 일본 생활을 정리하고 2008년 귀국해 오는 2월 새 음반을 내놓을 예정이다.




e뉴스팀 e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