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별에서 온 그대 13회 예고 "도민준 사라진다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별에서 온 그대 13회 예고 "도민준 사라진다고?" ▲별에서 온 그대 13회 예고.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별에서 온 그대' 13회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27일 '별그대 13회 텍스트 예고'가 공개됐다.


예고에 따르면 이휘경(박해진 분)은 도민준(김수현 분)의 말에 자신의 형인 이재경(신성록 분)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결국 이휘경은 재경과 사망한 한유라(유인영 분)가 연인관계였다는 사실을 천송이에게 들은 뒤 재경의 뒷조사를 시작한다.

또한 도민준(김수현 분)의 비밀을 알게 돼 혼란스러운 천송이는 결국 도민준을 찾아간다. 하지만 도민준은 천송이를 위해 모든 걸 자신이 떠안고 사라질 준비를 한다.


한편 설 연휴를 맞아 30일 방송 예정이던 '별에서 온 그대'는 결방할 예정이다.


'별에서 온 그대' 13회 예고를 접한 누리꾼들은 "'별에서 온 그대' 13회 예고, 도민준이 떠나다니", "'별에서 온 그대' 13회 예고, 그래도 새드엔딩은 아닐거야", "'별에서 온 그대' 13회 예고, 본방사수 해야겠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