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하이투자증권은 투명한 투자문화 조성을 통한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증진시키기 위해 ‘2014년 신뢰플러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신뢰플러스+는 고객의 성공투자를 위해 하이투자증권 직원으로서 지켜야 할 ‘5가지 약속’을 선정하고 이를 실천함으로써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의무를 다하기로 결의하는 프로모션이다.
또 고객이 상담 및 상품 가입 시에 해당 상품에 대한 객관적이고 다양한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도록 ‘신뢰플러스+ 상담프레임(고객용 질문지)’을 제공해 궁금증 해소는 물론 고객의 상담 만족도를 높이기로 했다.
하이투자증권은 이와 함께 중위험 중수익 상품을 추천, 가입하는 고객에게 가입금액별로 선착순 주유권(1000만원당 1만원 주유권 지급)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아울러 3월31일까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실시하는 ‘하이투자증권 모그룹 명칭 맞추기’ 퀴즈응모를 실시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신뢰플러스+ 프로모션은 갑오년 청마해를 맞아 투자자들의 신뢰관계 형성과 건전 투자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일환으로 추진하게 됐다”면서 “고객 신뢰회복과 만족도를 제고해 고객 재산증대에 기여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