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봉만대 키아누리브스 조우 "27일 저녁 TV로 볼 수 있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봉만대 키아누리브스 조우 "27일 저녁 TV로 볼 수 있어"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봉만대 키아누리브스의 인연이 알려져 관심이 집중됐다.

봉만대 감독은 24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미국 뉴욕에서 키아누리브스와 만난 경험을 언급했다.


봉 감독은 "지난해 12월 중순 정도다. 영화 '번지 점프를 하다'에 출연했던 여현수와 함께 뉴욕에서 점심을 먹으러 갔다가 촬영 장비를 우연찮게 발견했다"며 "마치 연예인 기다리듯 떨다가 결국 만났다. 정말 친절했다"고 밝혔다.

이어 "키아누리브스에게 박찬욱 감독님 아시냐고 물었다. 모른다고 했다. 봉준호 감독님 아시냐고 했더니 또 모른다고 했다. 봉만대 감독 아냐고 물었더니 역시 모른다고 했다"며 "그 대답을 듣고 '아 다 똑같구나'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같이 봉 감독과 동반했던 배우 여현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많은 분들이 키아누리브스는 어떻게 만났냐는 질문을 했습니다. 이건 저와 봉감독님이 만들어낸 만남이라고 해둘까요?"라며 "궁금하시면 27일 저녁 6시에 MBC '둘이서 세계로'를 본방사수해주세요"라고 말했다.


봉만대 감독과 관련 기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봉만대, 진짜 영광이겠다", "봉만대, 어떤 영화 만들었지?", "봉만대, 뉴욕은 무슨 일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