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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銀, '양보다 질·책임경영·소통' 3대 경영방침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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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전국 영업점장 회의' 개최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IBK기업은행은 24일 충주연수원에서 전국 지점장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전국 영업점장 회의'를 열고 올해 경영전략을 공유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권선주 행장은 "양보다 질, 책임경영, 소통 등 3대 경영방침에 대해 1만3000여 임직원 모두 명확한 공감대를 이뤄 강한 은행으로 성장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이어 권 행장은 "내실성장은 강한 IBK가 되기 위한 기본"이라며 "불필요한 것, 성장만을 위한 업무는 과감히 버리고 한정된 자원을 꼭 필요한 곳에 운영하는 내실경영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업은행은 이날 불합리한 업무관행 개선 등 금융소비자보호 확립을 위한 '클린(Clean) IBK'도 선포했다. 이를 위해 상품설명 철저, 약정서 기재 철저, 개인정보보호법 준수, 모집인 관리 강화 등 10가지 실천 과제를 제시했다.


기업은행은 또 ▲평생고객화 ▲중소기업에 대한 창의적 지원 ▲건전성 관리 ▲고객정보 보호 등을 올해 주요 추진 전략으로 정했다.


이번 행사에는 기업은행 임원진과 전국 지점장 700여명, 해외점포장 20여명, IBK금융그룹 자회사 사장단 등이 참석했으며 '기은최고인상·IBK명품지점' 등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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