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비자대상]디아지오코리아, 3040男이 반한 위스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주류부문

[소비자대상]디아지오코리아, 3040男이 반한 위스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디아지오코리아의 윈저 블랙은 '윈저17'의 부드러운 목 넘김과 더욱 풍부해진 과일 향으로 위스키 맛에 대한 기대와 변별력이 높은 30∼40대 남성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소비자들로 하여금 기존 윈저17에 비해 가격이 비쌀 것이라고 느끼게 할 만큼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후한 점수를 받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주류 판매 업주들에게도 지금까지 음용해본 17년급 위스키 중 목 넘김이 가장 부드럽고 마신 뒤에도 입 안 가득 오래 남는 향이 뛰어나다는 평가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윈저 블랙의 판매 속도가 예상보다 빠르다 보니 일부 도매장과 업소에서는 추가 물량을 항공편으로 공급받고 있으며, 희소한 원액을 사용하는 제품 특성상 물량을 확보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한편 윈저 블랙은 드라마 '응답하라1994'의 주인공들과 함께 작업한 이색 동영상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윈저 블랙 광고 영상 캠페인은 이병헌등 국내 최고의 남성 배우들을 섭외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던 기존의 광고와 달리 응답하라1994에서 코믹한 연기를 선보인 정우와 성동일 등을 파격적으로 기용, 재치 있고 코믹한 연기를 담았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