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비자대상]롯데백화점, 젊은세대 타깃·친절한 패션 서비스

시계아이콘00분 1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유통부문

[소비자대상]롯데백화점, 젊은세대 타깃·친절한 패션 서비스
AD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롯데백화점은 저성장시대에도 적극적인 경영혁신과 국내외 출점을 통해 글로벌 리딩 기업의 면모를 공고히 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2012년부터 '젊고 패션이 강한 백화점'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은 백화점'을 전략과제로 삼고 고객에게 기대 이상의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백화점으로서는 파격적인 영(young) 타깃 상품기획(MD)을 통해 유통업계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한편, 서비스의 기본을 강화하고 특화서비스를 개발해 서비스의 품격을 높이고 있다.


특히 고객중심의 쇼핑편의를 위해 임산부, 장애인 등 보다 세심한 배려가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