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허쉬 코리아,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패키지' 3종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허쉬 코리아,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패키지' 3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허쉬 코리아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둔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에게도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 3종을 출시해 한정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키세스(Kisses) 보너스 패키지는 발렌타인데이 선물용으로 특별하게 제작된 제품으로, 기존의 제품보다 20% 더 많은 양의 초콜릿 구성에 포장재를 새롭게 디자인해 출시된다.

5가지 맛(밀크, 아몬드, 다크, 쿠키앤크림, 파스텔)으로 판매되는 이 제품은 사랑을 고백하는 날에 어울리도록 핑크색 포장재에 여러 개의 하트 모양을 넣어 디자인됐다.


특히 포장재에 새겨진 키세스 초콜릿이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띠를 이용해 리본과 하트모양을 연상시켜 달콤한 느낌을 더한다.

이와 함께 허쉬 코리아는 수퍼푸르츠를 다크초콜릿으로 감싸 만든 브룩사이드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허쉬 자이언트 바 기프트 패키지도 출시할 예정이다.


브룩사이드 스페셜 패키지는 아사이&블루베리, 석류, 고지&라즈베리 3종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브룩사이드 개별 팩을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고급스러운 선물용 기프트 패키지를 제공한다. 허쉬 자이언트 바 스페셜 패키지는 4종(밀크, 아몬드, 다크, 쿠키앤크림)으로 선보이며, 빨강, 주황 등 맛에 따른 다른 컬러와 함께 사랑스러운 리본으로 디자인됐다.


허쉬 코리아의 핑크색 키세스 보너스 패키지는 84g 제품이 2200원, 224g 제품이 5500원으로 대형마트와 수퍼마켓, 편의점에서 발렌타인데이 전후로 한정 판매된다.


브룩사이드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는 1만4000원, 허쉬 자이언트바 기프트 패키지는 5500원으로 전국 대형 할인점과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