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24시간 개인정보 비상 상담실로 해결되려나

[포토]24시간 개인정보 비상 상담실로 해결되려나
AD


[아시아경제 백소아 기자] 고객 정보유출 사건으로 KB금융 관련 임원들이 사의를 표명한 가운데 21일 서울 광화문 KB국민카드 본사에 마련된 개인정보 비상 상담실에서 직원들이 준비하고 있다.




백소아 기자 sharp204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