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올바이오파마, 미세주름 필러 ‘레바네제’ 시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한올바이오파마, 미세주름 필러 ‘레바네제’ 시판
AD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한올바이오파마(대표 김성욱, 박승국)는 캐나다 프롤레니움사의 미세주름 필러인 레바네제를 21일부터 국내 시판한다고 밝혔다.

레바네제는 높은 점성의 겔 상태의 제품을 가느다란 전용 주사침를 사용해 피부에 주입하는데, 이때 주입과정에서 히알루론산 입자들이 파괴되지 않고 주입되도록 하는 기술이 적용됐다.


모노파직(Monophasic)형태의 블랍(Blob) 구조로 미세주름개선은 물론 애교살, 입술, 볼채움, 안면윤곽 등과 같은 볼륨업을 위한 미용시술에 적합한 새로운 개념의 비동물성 순수 히알루론산필러 제품이다.

레바네제는 안전성을 위해 15가지 이상의 생물학적 적합성 시험을 거쳤으며 내독소(Endotoxins)가 0.025IU/mg이하, 단백질(Protein Load)을 2ppm이하로 포함하고 있는 최고 순도의 히알루론산 필러다. 히알루론산 필러의 단점으로 나타나는 부종을 최소화해 시술 후 회복이 빠르며 평균 6개월에서 9개월까지 미용상의 만족도와 개선효과가 지속된다.


팔자주름을 비롯한 깊은 주름개선과 코 높임?볼 채움과 같은 볼륨업, 눈, 입가 등의 미세?잔주름개선, 안면윤곽 등 시술부위와 개인의 특성에 따른 제품 선택이 가능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레바네제는 1박스에 1ml x 2실린지 포장으로 돼 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